8월 27, 2023

가을을 담은 화폭같은 인테리어 스타일을 구성하는 신제품

 

 

마지막 무더위가 불꽃을 발하고 있지만 가을의 멋진 풍경이 서서히 다가오는 것을 느껴보며 설렘을 느낍니다. 곧 우리를 찾아올 가을은 구다모만의 특별한 손길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어 고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할 것입니다. 

자연은 마치 화가의 손길로 묘화된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하지요. 가을은 정적이면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며, 그동안 지나온 시간을 떠올리게 합니다. 함께 나누는 온기 있는 잔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이 더욱 소중해지는 계절이죠. 이 가을, 구다모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내어 여러분의 공간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GUDAMO의 가을 신제품과 어퍼클래스 제품은 독특한 선택으로써 특별한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것입니다. 이번 시즌의 새로운 제품은 이탈리아의 숙련된 장인 정신을 담아내어 만들어졌으며, 가을 인테리어에 완벽한 어울림을 선사할 것입니다.

 

 

 


가장 놀라운 소식 중 하나는, 구다모가 처음 시도하는 커튼 제작 방식입니다. 한국에서의 상담과 주문 접수 후, 이탈리아 현지의 아티즌이 맞춤형 커튼을 제작하고 한국으로 공수하여 시공될 예정입니다. 이 커튼은 단순한 창문 가리기를 넘어, 인테리어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핵심 요소로서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미학이 담겨 있습니다.

 

 


고유한 디자인과 세련된 수공예 작업을 통해 완성된 각 제품은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급스러움을 반영하면서도,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우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GUDAMO의 테일러 메이드 이탈리아 리넨 커튼은 인테리어에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더할 것입니다.

 

 

 

 

더불어, REXURE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테일러 메이드 리넨 러그를 통해 인테리어의 마지막 조각을 완성해 보세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기회입니다.

 

 

 

 


GUDAMO의 타고난 감각을 지닌 이탈리아와 벨기에 한국의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들에게 공간을 함께 꾸며 보세요. 절차는 간단하며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가을은 서둘러 지나가겠지만, 구다모 홈 스타일링의 분위기는 변함 없이 우리 곁에  머물러 있을 것입니다.